AML 준수 프로그램. 온라인 카지노는 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자체 규정 준수 프로그램을 개발해야 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회사가 도박 자금 세탁 및 사기 계획과 같은 범죄 사건을 감지, 분석 및 보고하는 방법을 정의해야 합니다. 모든 경우에 적용되는 일률적인 규정 준수 체계는 없으므로 각 온라인 카지노는 비즈니스 성격에 맞는 규정을 개발해야 합니다.
고객 실사(CDD)에는 고객에 대한 기본 정보(예: 이름, 주소, 생년월일 등)를 수집하고 신뢰할 수 있는 소스를 통해 해당 정보를 확인하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온라인 카지노는 또한 정치적으로 노출된 인물(PEP), 제재 및 금지된 개인, 미디어에 불리한 미디어가 포함된 데이터베이스에 대해 사용자(또는 "도박꾼")를 확인해야 합니다.
강화된 실사(EDD)는 고객이 자금 세탁 위험이 높은 경우에 필요한 보다 정교한 검사입니다. 그러나 온라인 카지노는 이 영역과 관련된 높은 ML 위험으로 인해 거의 항상 EDD를 구현해야 합니다. EDD에는 직불/신용 카드, 은행 명세서, 저축 계좌, 최근 급여 등을 포함한 자금 출처(SoF) 문서가 포함됩니다. 허용되는 SoF 문서 유형은 카지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직원 교육. 팀이 AML과 관련된 경고 신호를 완전히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 자동화된 예방 도구를 사용해도 반드시 안전을 유지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온라인 카지노는 연례 재교육 과정을 포함하여 규정 준수 담당자에게 필요한 교육을 제공해야 합니다. 규정 준수 팀은 일반 요구 사항(예: SoF 검증)과 카지노별 위험 허용 범위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보고서. 법률 위반을 방지하기 위해 운영자는 자금 세탁 및 테러 자금 조달에 대해 알려졌거나 의심되는 사례를 항상 보고해야 합니다. 또한 운영자는 이러한 활동을 보고하기 위한 최소한의 재정적 기준이 없다는 점을 인지해야 합니다.
지속적인 고객 모니터링. 모니터링은 도박 운영자가 필요한 경우 자금 출처를 포함하여 고객, 비즈니스 및 위험 프로필에 대한 전체 그림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기꾼이나 돈세탁자는 등록 단계에서 항상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고객을 알아야 합니다.
독립적인 AML 감사. 독립 감사인은 AML 준수 프로그램을 감사하여 효율성을 측정하고 잠재적인 규제 벌금을 방지해야 합니다. 이러한 감사는 기업이 AML 오류를 감지하고 규제 감사 전에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기업은 높은 규제 벌금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고리대금 방지 조치. 영국에서는 허가받은 카지노가 구내에서 고객 간의 조직적 자금 대출을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마찬가지로, 자금 대출 활동이 상업적이거나 ML 활동과 관련된 것으로 보이는 경우 온라인 카지노는 그러한 사례를 도박 위원회에 보고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영국 도박위원회는 최근 고객 추천 및 확인을 더욱 엄격하게 만들었습니다. 성공적으로 검증되지 않으면 카지노는 사용자가 입금을 할 수 없으며 무료 게임, 무료 베팅 또는 보너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대부분의 관할권에서 온라인 카지노는 현지 AML 규정의 일부로 고객 파악(KYC) 프로세스를 수행할 의무가 있습니다. 카지노에 대한 KYC 요구 사항은 관할권마다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도박은 현명하게 할 때만 재미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위험해집니다. 도박꾼과 도박꾼이 위험에 노출되지 않도록 규제 당국은 온라인 카지노와 도박 상점이 책임감 있는 도박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요구합니다.
이는 비디오 게임에도 적용됩니다. 2019년 비디오 게임 회사들은 Counter-Strike 및 Call of Duty의 스킨 및 전리품 상자와 같은 제품을 사용한 아동 도박 혐의로 영국에서 기소 위협에 직면했습니다. 스킨은 게임 중에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내 아이템이며, 전리품 상자는 플레이어가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신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게임 내 아이템은 게임 내 현금으로 교환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아이템은 영국 법률에 따라 도박으로 정의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이트에서는 여전히 실제 돈으로 구매하고 거래할 수 있으며, 이를 획득하려면 베팅과 유사한 우연의 요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영국 도박위원회는 적절한 법안이 도입되면 이를 규제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도박법 2005에 따라 18세 미만의 사람이 허가받은 도박 시설에 입장하는 것을 허용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그러나 GambleAware와 브리스톨 대학교가 실시한 2019년 연구에 따르면 영국에 거주하는 17세 청소년 중 50%가 정기적으로 도박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성년자 도박 및 관련 규제 벌금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온라인 카지노는 신규 플레이어가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확인을 위해 공식 신분증을 제출하도록 해야 합니다.카지노 KYC 요구 사항.
도박을 할 수 있는 법적 연령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대부분의 연령은 18세로 설정되어 있는 반면 그리스와 대부분의 미국 주에서는 21세입니다. 몰타에서는 현지인의 연령이 25세로 훨씬 높습니다. 포르투갈에는 복잡한 법률이 있으며 기관에 따라 연령 요건이 다릅니다.
책임감 있는 도박의 중요한 측면은 유해한 행동이 플레이어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치기 전에 이를 막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온라인 카지노는 경고 신호를 주의 깊게 살펴야 합니다. 이는 도박 중독을 감지하기 위해 세 가지 구체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온라인 카지노는 플레이어를 추천할 때 해당 플레이어의 이름이 자체 제외 목록에 나타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카지노는 이들의 입장을 금지해야 합니다. 자체 금지 목록은 특정 카지노에 속할 수도 있고 영국의 GAMSTOP과 같은 더 광범위한 국가 자체 금지 계획의 일부일 수도 있습니다.
도박 중독의 징후를 감지하는 것은 고객의 생애주기 전반에 걸쳐 지속되는 지속적인 프로세스입니다. 중독성 행동은 플레이어가 손실을 쫓거나, 높은 판돈을 걸고 플레이하거나, 불규칙한 도박 패턴을 보이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는 행동이 감지되면 온라인 카지노는 영향을 받는 플레이어를 서비스에서 제한하고 이상적으로는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AML 준수를 위해 카지노의 자금/부원을 조사할 때 카지노는 플레이어가 도박 문제와 관련된 행동 패턴을 보이는지 여부를 분석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한 사람이 한 달에 €3,000($3.1,000)를 지출하고 €2,000($2.1,000)만 벌면 위험 신호가 될 수 있습니다.
활성 경고. 너무 오랫동안 플레이한 경우 사용자에게 알립니다. "너무 길다"고 간주되는 부분도 플레이어가 결정합니다. 스웨덴과 같은 일부 국가에서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이러한 경고를 의무화합니다.
성인 웹툰전국 자체 배제. 사용자는 해당 국가의 도박 사이트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하는 국가 자체 제외 목록에 자신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모든 온라인 카지노에 GAMSTOP 멤버십이 필요합니다.
영구 자체 배제. 플레이어는 온라인 카지노에서 자신을 영구적이고 되돌릴 수 없게 차단하고 모든 연락을 중단하고 더 이상 마케팅 프로모션을 받지 않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국가가 시민을 보호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다른 조치도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덴마크에서는 모든 온라인 도박꾼이 도박 중독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온라인 테스트를 통과하도록 요구합니다.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문제성 도박꾼을 더욱 보호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규제 조치가 강화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스웨덴은 5,000 SEK(493달러)의 주간 입금액 한도를 부과했으며 영국은 플레이어가 도박에 더 많은 시간과 돈을 소비하고 있다는 데이터에 대응하여 강화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온라인 카지노는 어린이, 청소년 또는 스스로 배제된 플레이어와 같은 취약한 그룹을 표적으로 삼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도박은 스포츠 후원이나 청소년 문화와 관련된 다른 수단을 통해 정상화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마케팅 제한은 카지노 광고 시기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독일의 온라인 도박 플랫폼에 대한 새로운 규정은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 사이에 광고를 금지합니다. 영국은 또한 2020년 2월 영국의 11~24세 중 96%가 도박 광고를 보고 즉시 도박을 하게 만들었다는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광고 억제 조치를 도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020년 9월, 영국에서는 학교에서 온라인 도박의 위험성에 대해 학생들에게 가르치는 것을 의무화했습니다. 비디오, 블로그 게시물, 웹 세미나 및 도박 중독에 대한 인식 제고를 목표로 하는 기타 계획을 통해 도박의 위험성에 대해 사용자에게 교육해야 하는 온라인 카지노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기는 현상금 사냥, 다중 계정 회계, 계정 탈취 및 불법 지불 거절과 같은 계획으로 인해 도박 산업에 실질적인 위협이 되었습니다.
온라인 카지노는 보호되지 않은 데이터를 훔치려는 범죄자를 처리해야 했습니다. 더 나쁜 것은 관리 부실과 직원 이직으로 인해 데이터가 유출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온라인 카지노가 불필요한 위험으로부터 플레이어를 보호하기 위해 적절한 통제를 구현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ISMS(정보 보안 관리 시스템)는 기업의 민감한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일련의 프로세스입니다. ISMS의 목표는 보안 위반의 영향을 선제적으로 제한하여 위험을 최소화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게임 관할권에서 정보 보안 요구 사항은 ISO/IEC 27001:2013을 기반으로 하며, 이는 기업 내 ISMS를 수립, 구현 및 개선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지정합니다.
ISO/IEC 27001:2013은 중요한 회사 정보의 무결성, 가용성 및 보안에 중점을 두기 때문에 정보 보안 관리 시스템의 핵심입니다. 동시에 여기에는 액세스 제어, 재해 복구, 사고 관리 프로세스, 소프트웨어 주기 보안, 네트워크 보안 제어, 공급업체와의 관계 보안과 함께 정보 백업이 포함됩니다. ISMS는 도박 및 베팅 운영자가 보안 위반 및 사이버 공격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정보 보안 유지와 관련된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 카지노가 ISO/IEC 27001 인증을 받은 경우 콜롬비아, 덴마크, 영국, 체코 공화국, 그리스, 포르투갈, 루마니아, 스페인, 스웨덴 및 스위스 Si와 같은 관할권에서는 회사가 해외에서 운영하기로 결정하면 일부 보안 허가 요구 사항을 면제합니다.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의 범위에 속하는 온라인 카지노는 특정 데이터 보호 원칙을 준수해야 합니다. 따라서 온라인 카지노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데이터가 처리되고 불법이 의심되는 경우 잠재적으로 공유된다는 점을 이해하도록 해야 합니다. 이를 준수하려면 카지노는 플레이어를 탑승하기 전에 플레이어로부터 명시적인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플레이어에게 마케팅 자료를 보내기 전에 플레이어의 허락을 구하는 것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는 도박 업계가 종종 무시한다는 비난을 받는 부분입니다.
온라인 카지노는 신용/직불 카드 정보와 같은 민감한 고객 정보를 처리하기 때문에 보안 위반을 모니터링하고 범죄 공격을 분석하며 잠재적인 취약점을 식별해야 합니다. 취약점과 사각지대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최소 1년에 2번 침투 테스트를 실시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보안 위반이 있는 경우 해당 데이터 보호 규정에 따라 온라인 카지노는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우리가 관찰한 바에 따르면, 온라인 카지노는 가까운 시일 내에 규제가 완화될 것으로 예상해서는 안 됩니다. 대조적으로, 많은 국가에서는 도박 문제로부터 취약한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보다 엄격하게 규제되는 온라인 카지노 산업을 개발하려고 합니다. 따라서 최선의 조치는 이러한 변화하는 법적 요구 사항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다음에 발생할 모든 사항에 대비하는 것입니다.
도박 규제가 더욱 엄격해짐에 따라 일부 기업은 보다 "관대한" 관할권으로 이전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다른 기업들은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더 유명한 지역으로 이동하는 반대 경로를 선택합니다. 우리는 인기 있는 베팅 관할권 중 일부를 세분화했습니다.